지나(Jinna)와 혜나(Hannah)

혜나 스튜디오 사진이 나왔습니다.

모닝뷰 2013. 6. 7. 14:58

 

혜나가 다니는 Pre school(어린이집) 에서 학기별로 사진을 찍는데

이번에 찍은 사진이 이쁘게 나와서 풀 세트로 구매했더니

사진관에서 CD를 보내왔네요.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은 크기별로 프린트 되어서 나왔고

나머지 두장은 신청안해서 아쉬웠는데 CD에 담겨져 있으니

언제든지 프린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혜나 눈을 보고 있으면 근심과 스트레스도 다 날아가는 것 같아서

늘 행복하답니다.

 

사람들이 엄마를 닮았다고 하는데....

못생긴 엄마를 닮았는데 혜나는 어찌나 이쁜지....ㅎㅎ

 

제 아기때 사진을 보면 혜나랑 닮긴 닮았습니다.

커가면서 역변이 온 거겠지만....

 

혜나는 절대 그럴 것 같지 않습니다.

 

이쁜 순돌이.....엄마가 많이 많이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