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ing California

샌디에고 Fair - 고등학생 작품전

모닝뷰 2012. 7. 15. 15:32

 

샌디에고 Fair 의 볼거리와 먹거리 사진을 올렸는데 이번엔 샌디에고 고등학생들

작품을 전시한 작품관 사진을 올려봅니다.

그림과 사진 그리고 입체 작품들을 한곳에서 살펴보았는데

작품마다 열심히 한 흔적들이 엿보이고 많은 작품들이 아마추어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줘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특별상을 받은 작품들 앞에서 지나가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들이겠지요.

 

학생답지 않게 스케일이 크지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잡지를 이용해서 의상을 만들었더군요.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작품들이죠.

 

물감과 종이를 함께 사용한 작품

 

너무 많은 작품들.....전체샷으로....

 

기존의 미술품을 모방한 작품도 많네요.

 

 

 

지나가 특이한 작품들을 찾으면 사진을 꼭 찍어달라고 조릅니다.

 

2등 작품이군요. 여기 올라온 작품은 기본이 3등부터 올라오더군요.

 

영어 단어로 표현한 유명인들의 얼굴....

 

사진전....제가 골라본 사진입니다.

 

이 작품도 재밌지요.

 

대단한 용기네요. 저는 절대 사양....ㅎㅎ

 

 

지나가 뽑은 우수한 작품....

3등이라고 말해주자 이해를 못합니다. 정말 멋진 작품인데 이러면서....

 

지나가 뽑은 최고의 작품....이것도 3등작...ㅎㅎ

 

혜나가 뽑은 최고작품은 바로 이거....1등 작이네요.ㅎㅎ

 

저는 이 그림이 맘에 들더군요.

자세히 보면 엉성한 붓질인데 멀리서 보면 은은한게 멋져 보이더군요.

구도도 나름 잘 잡은 것 같고.....

 

샌디에고 Fair 는 이렇게 고등학생들도 참여하는 멋진 지역 축제인 것 같아서

큰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소장품을 전시한 취미전도 골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