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흔적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닝뷰 2011. 1. 5. 16:14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글입니다.

리폼글이 아닌 제 근황을 알리는 글로 시작할까 합니다.

흐트러진 맘을 잡고 멋진 새출발을 위해.....

 

지난해말 카메라 문제, 컴퓨터 문제로 속상해서 블로그 활동을 접은채

보낸 시간이 지나고 보니 참 아깝네요.

이렇게 개점휴업 상태였던 제 블로그가 우수 블로그 마크를 달게되고....

반갑기 보다 '아니 왜 내가 된 거지?' 라는 의문이 먼저 따르고

죄송한 맘까지 듭니다. 하지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

어떤 방식으로 우수블로그 선정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다음 메인이나

블로그 메인에 뜬 제 글들이 늘어나고 그게 누적돼서 받은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보고.... 아무튼 열심히 하지 않으면 6개월 뒤엔 우수 블로그 마크를

유지할 수 없을지 모르니 많은 노력이 따라야 겠지요.

 

저의 블로그 활동을 지지해주는 남편이 포토샵도 깔아주고...ㅎㅎ 그래서 저도

이젠 사진에 제 닉넴이나 블로그 주소를 적어 넣을 수 있게 됐네요.

아직 배워야 할게 많지만 점차 나아질 것으로 믿습니다.

 

블로그 친구 여러분~~!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2011년에도 좋은 인연 이어갑시다.

  모두에게 건강과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친구 모닝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