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house)

이사한 집 드디어 올려요.^^

모닝뷰 2008. 10. 16. 15:44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거실입니다. 창앞에 2인용 소파를 놓을 생각입니다. 돈 모아서 소파

사러 갔다가 딸아이 침대를 사왔네요. 언제 모아서 소파를 살 수 있을지...

창이 남쪽으로 나있어 해가 많이 들어오는데 오후 5시쯤 찍어 좀

어둡네요. 제가 게을러 아직 여름 커튼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엌하고 거실 사이에 거실만한 공간이 또 있는데 가구가 없어서 휑

합니다. 집에 에어컨 없어도 저 씰링팬이면 정말 시원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층 올라가는 입구....대학때 쓰던 옥색 하이그로시 화장대 리폼해서

콘솔로...선반은 반제품 사서 칠하고...전에 다 올린거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야심작인 철망장....이쁜 거 넣어줘야 하는데 딸아이가 하도 열어서

안깨지는 걸로 대충 넣었는데 집에 소품이 참 없네요. 세탁실이 보이고

저기 식탁이 있는 공간...꽤 넓어서 이번에 40불 주고 중고 그릇장을 샀는데

제가 임신 초기라 아직 페인트 칠을 안하고 있어요. 언제쯤 꾸밀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만들어 준 칠판보드...이웃집 꼬마가 분필가지고 놀기에 얻어와서

달력 그려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건 최근에 만든 건데요. 쓰레기통앞에 버려진 나무(잘린...)본드로

붙이고 옷걸이 달아서 현관앞에 가방과 모자를 걸어놨어요.

기저귀랑 외출에 필요한 게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관쪽에서 본 복도 모습...정리 안됐는데 그냥 이해하고 봐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뒷마당 쪽 입구에서 찍은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번 보다 조금 더 커진 부엌...수납공간이 많아서 정말 좋아요.^^

아직 커튼 안만들었어요. 왼쪽에 뒷마당으로 나가는 문....여기도 커튼 만들어 달아줘야 해요.

뒷마당에 여러가지를 심었는데 햇볕에 너무 강해서 다죽고 고추하고 쑥갓만 자라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모보드와 양념선반도 다 리폼한 거네요. 스툴도 칠한 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층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방이 딸아이 방, 왼쪽은 남편옷방, 오른쪽은 안방

제 옷방은 안방안에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층에 올라오면 정면에 욕실 보이고 양쪽으로 수납공간이 많은 붙박이 장, 오른쪽은 컴퓨터 방

입니다.

 

제가 요즘 입덧 때문에 집 꾸미기를 못하고 있어요. 해도 별 차이는 없겠지만...

좀 꾸미면 올려야지 하다보니 자꾸 미루게 돼서 그냥 있는 그대로 올려봐요.^^

 

'우리집(hou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브릭으로 달라진 부엌  (0) 2008.12.05
달라진 지나방  (0) 2008.12.04
지난 1년간 리폼한 가구들(주방/거실)  (0) 2008.06.13
딸아이 방과 세탁실  (0) 2008.06.10
세탁실이 나의 휴게실로....ㅎㅎㅎ  (0) 2008.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