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house)

내츄럴한 저희집 거실입니다.

모닝뷰 2010. 9. 23. 04:40

 아직 여름 분위기인 저희집 거실 올려봅니다.

샌디에고는 여름이 아주 길어요. 10월 까지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9월 말에 가을 커튼이랑 꺼내서 달기전에 저희집 마지막 여름사진입니다.

 바뀐 건 크게 없는 현관쪽이에요.

바지단을 그대로 잘라서 만든 향기주머니 하나 달아주고

아이들 목마가 그냥 장식품 처럼 서있어요.

 

 흐린 날씨 탓인지 사진 보정을 좀 했지만 나아진 건 없네요.

티비장 손잡이를 모아둔 서랍에서 떼어온 나무 손잡이로 바꿔줬답니다.

 

 조금 멀리서.... 왼쪽에 청소기 치운다는 게 그만 깜빡했어요.

사진 찍을려면 사실 등장시키고 싶지 않은 것들 치우느라

아마도 그게 귀찮아서 자주 못올리는 것 같아요.

 

 

 요 사진은 잘 나왔네요. ㅎㅎ

 

 식탁의자가 여기서 화분 받침대로 있다가 손님이 좀 오시면

식탁으로 냉큼 보냅니다.

 

 

 

 맑은 날에 여기 사진을 찍으면 참 이쁜데....안타깝네요.

저 커튼 이번 여름에 만들어 올렸는데 다음 메인에도 뜨고...ㅎㅎ

자랑할게 없어서요.ㅋ

 

 3층에 컴 방이 있는데 거기까지 가기 귀찮아서 가끔 여기서 노트북 보고

딸아이가 그림도 그리고 하는 곳이에요.

 

 의자 방석도 블루 체크로 이번 여름에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

 

 둘째가 책상에 낙서를 많이 해서 조만간 샌더기로 한 번 밀어내고

다시 색을 입혀야 할 것 같아요.

 

 이번에 산 철재 수납장....한 40분이면 조립할 건데 급한 맘에 낮에 조립....

아이들의 적극적인 방해로 딱 2시간이 걸렸어요.

담엔 아무리 만들어 보고 싶어도 밤까지 꾹 참아야 할 듯....

 

 나무 선반에도 내츄럴한 소품들로 채우고....

 

 가을을 맞아 산 전등과 쿠션....세트같지요.ㅎㅎ

 

 가죽 소파는 기부단체에 기부하고 새로 패브릭 소파 살려고

돈을 모았는데 정이 든 이 소파를 아직 포기하지 못하고...

게다가 편하기 까지 하거든요. 좀 있다 보낼까 봐요.

 

역광때문에 사진이 좀 그렇네요.

 

 이 소파 커버가 때도 덜 타고 그래서 참 맘에 들어요.

 

 블루 리넨커튼....곧 베이지 리넨으로 바뀔 겁니다.

 

 담엔 꼭 맑은 날에 사진을 찍어야 겠다고 몇 번씩 다짐합니다.ㅎㅎ

 

한참 수놓기 열풍이 불 때 저도 간단하게 수놓아 봤답니다.

 

 마지막으로 1층 화장실...얼마전에 기존 선반과 잡다한 것들을 다 떼어내고

구멍난 벽 메꾸고 이 선반 하나만 달았답니다.

바뀐 화장실도 곧 올려볼게요.

 

혹시 스크랩 하시는 분들은 댓글 한 줄 부탁드려요.

 

 

'우리집(hou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츄럴한 거실 한켠  (0) 2011.08.02
플레이 하우스처럼 꾸민 딸아이방  (0) 2011.02.15
파랑으로 꾸민 여름주방  (0) 2010.07.23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  (0) 2009.12.23
나의 바느질 하는 공간  (0) 2009.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