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폼......DIY

구멍난 청바지 간단하게 리폼하기

모닝뷰 2010. 1. 9. 08:26

 청바지 입다보면 무릎쪽이 빨리 닳잖아요.

물론 안떨어지게 잘 입는분들 많으시지만 전 주로 오른쪽 무릎이 빨리 떨어져요.

맘에드는 청바지 만나면 즐겨입어서 이기도 하지만....

아무튼 이 구멍난 청바지가 유행을 이끄는 패션이지만 나이가 조금씩 들다보니

왠지 싫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안입는 청바지 잘라서 간단하게 리폼했어요.

 하트모양으로 자른천을 대어주고 아플리케 기법....맞나 모르겠네요.ㅎㅎ

아무튼 색실로 아플리케 해줍니다.

여기서 하트 하나만 해주면 구멍나서 꿰맨걸로 보일테니까 2개를 해줍니다.

그럼 그냥 장식으로 한걸로 보이겠지요.

 

 

 리폼전 사진이에요.오래 입다보니 이렇게 돼버렸어요.

 

 

 하트 잘라서 적당한 위치에 놓아줍니다.

 

 이 두색을 함께 사용했어요.

 

 완성하고 나서 퍼머넌트 마카로 제 닉넴 새겨줍니다.

이건 물에 빨아도 지워지지 않아요.

 

1시간 정도 걸린 간단한 리폼입니다. 떨어진 청바지 무릎쪽이 계속 신경쓰여

안입게 되던데 이렇게 고쳐놓으니까 이젠 그냥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