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잡지 소개

일본 인테리어 잡지 '컴홈' 29호

모닝뷰 2012. 11. 1. 16:26

 

친구 미사토가 일본에서 컴홈 29호를 보냈왔네요.

계절별로 만드는 잡지라서 매달 받아보는 즐거움은 없지만

3개월 마다 오니까 기다린 만큼 만나는 순간 감동은 더 크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뽑은 이번 호 최고의 사진....아주 주관적으로 봤을 때...ㅎㅎ

 

잡지 표지는 왼쪽이구요. 오른쪽은 별책부록.....

메모를 좋아하는 저를 위해 2013년 다이어리와 다이소에서 산 나무 버튼을 같이 보냈네요.

Thank u so much, Misato.^^

미사토가 일본에서 제 블로그 자주 찾아주거든요.ㅎㅎ

 

설명이 필요없는 컴홈 잡지 29호 여러분도 천천히 보시고 인테리어 팁

얻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