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샵(Shops)

이케아- 내츄럴 인테리어

모닝뷰 2010. 9. 7. 14:56

 몇달 전에 찍은 사진인데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이케아  쇼룸은 테마별 소재별로 꾸민곳이 다양한데 이 쇼룸은

제가 특히 좋아하는 공간이랍니다.

제 취향이 나무느낌이 자연스러운 그런것에 끌리다보니

이런 인테리어가 상당히 맘에 와닿네요

 

침대헤드도 풋스툴도 다 자연소재로 만든 것이어서 더 끌립니다.

 

벽에 걸린 그림도 단단히 한몫 하는 것 같아요.

 

 

요런 수납장이 모던한 느낌을 주면서도 화이트와 나무색의 조화로 내츄럴한

느낌을 강하게 풍기네요.

 

 

 

공간만 된다면 저런 수납장 하나 놓고 싶은데 말이죠.

 

 방을 나서면 이런 공간들이 있답니다.

 

 요 나무 의자 뚜껑을 열면 수납할 공간이 있답니다.

 

 

 화장실 쪾 인테리어네요. 개인적으로 여기 전시된

몇가지 소품이 저희집 화장실에도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보면 살려고 자꾸만 핑계를 만든답니다.

사실 꼭 필요하지도 않은데 말이죠.

 

 저 나무 거울은 꼭 사고 싶은데 정말 걸어둘 공간이 없어요.

 

 요즘은 한국에도 이런 스타일의 욕실 거울이 많이 나오지요.

 

 화장실이 좁다면 저런 수납장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좁은 공간을 정말 알차게 잘 활용하는 것 같아요.

 

 이 주방은 같은 같은 테마의 방 바로 옆에 있답니다.

안방. 화장실, 거실, 주방이 다 연결되어 있으니까 정말 사람이 사는 공간처럼 꾸며놨답니다.

 

 후드가 참 맘에 듭니다. 저희집은 후드 자리에 전자렌지가 걸려 있거든요.

 

 

소품 한점 까지도 테마에 맞게 준비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