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펌) 예쁜집

[스크랩] 최근 혜나네집 모습

모닝뷰 2009. 1. 23. 17:45

 사진을 정말 오랜만에 찍는것 같아요.

그나마 사진찍을때나 청소좀 하고 그랬는데...

제가 집정리 해본지가 당췌 얼마만인지...ㅎㅎ;;;

누가 정리좀 해주면...자주자주 사진찍어올릴텐데..ㅋ

 

먼저...침실모습입니다.

침실은 제 손길이 닿은 곳이 유난히 많네요^^

벽면페인팅부터 침실리폼...창 덧문, 침대위 액자선반까지...

제 여름휴가를 반납하고 작업했던 것들이예요.

수납공간이 좀 부족한데...옷 보관할 서랍장 하나 있었음 좋겠어요.

ㅎㅎㅎ 놓일곳이 없다는게 문제~~^^;;;

 

 

 

 

  울 딸래미의 보물(색종이와 미니카)이 들어있는 저바구니...^^

 

 

다음 보여드릴곳은 거실입니다.
계절마다 쇼파거버 커튼등을 비롯하여
칼라톤이 바뀌는 곳...

 

 

 

 

빨간색커버의 이케아 쇼파가...

포인트 역할을 넘 잘해주고 있네요~~^^

겨울엔 더더욱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는게...

보면 볼수록 맘에 든답니다^^

체크커튼도 겨울용 원단으로 새로 만들었어요~~

 

 

쇼파뒤 벽면...액자를 걸었다가 선반을 걸었다가...

변덕이 심한 주인덕에...벽에 못자국이 장난이 아닙니다~~ㅎㅎ

 

 

한번 외면당했다가 다시 제 자리로 돌아온 2단 선반^^

빠빠메종과 혜나의 이니셜은
제가 여름휴가때 스카시작업 한거랍니다~~

 

 

 

몇달전에 작업했던 책장과 책꽂이...
그리고 목록표기용 라벨을 만들었었죠?
책장그림의 시트지작업도 제가 직접 만들어 붙였던거예요.

 

 

울 아들이 지어준 이름...트랜스포머 책상이 놓인 벽면.

1단이었던 선반이 2단이 된지도 얼마되지 않았네요.

신혼때부터 사용하던 저 선반아이템도

이제 10년 넘게 우리집 역사와 함께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주방...
크게 바뀐게 없답니다~~ㅎ

그래서 그냥 식탁보 하나 깔아봤어요

정말 손볼곳이 많은 곳이 주방인데...

어느 세월에 할수 있을지...-.-

울 남편..식탁과 그릇장 만들어준다더니...

감감무소식이네요~~ㅋ

 

 

 

 

 

출처 : 혜나하우스의 또 다른 공간...
글쓴이 : 혜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