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폼......DIY

서랍으로 양념 선반 만들었어요.^^

모닝뷰 2008. 5. 28. 07:40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한테 받은 서랍2개중 하나로 양념 선반 만들었어요. 중간에 오래된 생선박스

잘라서 2칸으로 만들고 오일 스테인 발랐어요. 목봉 하나 사서 끼어서 못질해주고...

음식이 튀거나 하진 않는데 혹시나 해서 바니쉬로 2번 칠해줬어요.

 

제가 산건 1달러 하는 목봉밖에 없네요.^^

딱히 놓을 자리가 없어서 가스렌지 위에 걸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