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 글과 당첨 글^^

카라멜 샵에서 받은 사다리에요.

모닝뷰 2010. 9. 15. 10:42

 프로방스 집꾸미기 7월 우수 활동 회원으로 뽑혀서 받은 사다리에요.

사실 이 상품은 제가 받지 않고 한국에 있는 친정오빠네로 갔답니다.

미국까지 보내기가 쉽지 않은 상품이라서요.

 

당첨 후기글이 참 늦었는데 아마도 제가 직접 받지 않고 한국의 가족에게 간 물건이라

제가 그동안 깜빡 잊고 있었네요.

늦게 올리게 된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가 프방 우수활동으로 받은 상품이 이번이 세 번째에요.

첫 번째 받은 침대 스프레드도 카라멜 샵 제품이었는데 세 번째 상품도 카라멜 샵에서

주셨군요. 보통인연은 아닌 것 같아요.ㅎㅎ

 

 올케언니가 인테리어엔 별 관심을 두지 않는 분이라 이걸 받고 한참 동안 고민하셨다고 하네요.

아가씨...사다리 받았는데 어떻게 쓰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하셔서....

베란다 화분옆에 두는 거 아닐까 생각하는데 한 번 세팅해서 사진 보내주세요. 했더니....

이렇게 보내주셨네요.

 

 처음 받으시고 찍으신 사진인데 저도 사실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잘 모르겠는데

혹시 프방 회원님들 중에 알고 계시는 분들은 댓글로 설명 좀 부탁드려요.ㅎㅎ

 

이렇게 두는게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좀 애매하네요.

어쨌든, 화분만 놓여져 있을 때 보단 훨씬 나은 것 같은데....

 

다시 한 번 더 당첨상품 보내주신 카라멜 샵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