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 글과 당첨 글^^

초이(윤서)님께 받은 춘천 닭갈비 세트 후기 올립니다.^^

모닝뷰 2010. 3. 13. 15:20
1월에 당첨된 닭갈비 세트를 한국에 계신 친정오빠네로 가게끔 했었어요.
당첨되고 나서 초이(윤서)님께서 보냈다 하시면서 쪽지도 보내주시고 .....
그분과 쪽지로 안부도 주고 받고 그랬답니다.
제가 직접 먹진 못하지만 이렇게 쪽지로 연락주시고 안부도 물어주셔서 참 고마웠답니다.
 
올케언니가 부산에 친척 결혼식 다녀오고 부산에 머물다 가셔서
닭갈비 요리 올리는게 늦어졌다고 하시네요.
저도 빨리 올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초조했답니다.
몇장 더 보내주실 줄 알았는데 달랑 두장^^::
그래도 애들 키우느라 바쁠텐데 시누이 부탁까지 들어주시고 고맙습니다. 언니^^
올케언니가 받으신 닭갈비 포장 뜯었을 때 사진과 요리했을 때 사진이에요.
그리고  언니가 받아보신 달갈비에 관한 설명을 그대로 옮겨봤답니다.
 
제가 닭갈비 참 좋아하는데 직접 먹진 못했지만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대신 맛나게 드셨다니 제 기분이 참 좋네요.
달갈비 세트 보내주신 초이(윤서)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아가씨~ 드디어 사진보내요....
닭갈비 받고 바로 먹었으면 제대로 사진 찍었을텐데....
부족하지만 이해해주길 바래요....
우선 닭갈비는 아이스박스에 밑간이 된 닭고기랑 야채(양파,대파,버섯,고추등)랑
고구마,떡이랑 닭갈비 양념1통 이렇게 각각 포장되어져있었구요...
고구마가 든 포장이 좀 찢어져 있었지만 나름 깨끗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글구 닭갈비 요리한 사진은
남겨둔 닭고기랑 포장되어 있던 야채중에서 버섯만 빼고 같이 들어있던 종류로
고구마랑 떡도 넣고 제가 조금만 따로 요리한 사진이예요...
전 양념을 좀 많이 넣어서인지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글구 넘 늦게 보내서 미안해요~
그럼 잘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