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예쁜가구

[스크랩] (펌)파렛트 아일랜드테이블

모닝뷰 2009. 9. 30. 15:56

 택배용달 아자씨께 얻은 파렛트로  가게 주방쪽에 놓을 아일랜드 테이블을 만들었어요.

 

 

 

 

넓은 판재도 없고 공사하면서 남은 자투리 나무들과 파렛트로 만드느라 구조가 좀 복잡해보이실거예요.

파렛트를 이어서 뒷판을 먼저 만들었어요. 도면도 없고 순서도 뒤죽박죽입니다...ㅎㅎㅎ

 

 

 

파렛트 기둥으로 다리를 만들어서 각목을 이용하여 뒷판과 연결해 테이블 틀을 만들어줍니다

 

 

 

앞에서 보니 그럭저럭 테이블 모양이 만들어졌죠? ^^

 

 

 

자투리 각목들로 서랍이 들어갈 공간을 만들었어요. 굵기가 완전 다 따로놉니다. ㅋㅋㅋ

 

 

 

아랫쪽에는 수납을 위해 선반을 넣어줬어요.

 

 

 

옆판도 뒷판처럼 패널로.....

 

 

 

서랍넣고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완전 튼튼해서 여기 올라가서 높은벽에 페인트칠했답니당...ㅋㅋㅋ

 

 

 

와인박스 잘라서 만든 서랍 제눈에는 이뻐보입니다...ㅎㅎㅎ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상판에 옹이 때문에  구멍이 좀 뻥뻥 뚫렸어요....  

동전 떨어지면 서랍속으로 들어갑니다...ㅋㅋㅋ

 

 

출처 허술한 솜씨... 그래서 더 정겨운 곳 | 시나브로

출처 : 내손으로 만드는 즐거움 diy~!!
글쓴이 : Miss하 원글보기
메모 :